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구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1년 12월 2차 구로소방서 직원 급식 물품 구매 계획[씨제이프레시웨이(주)] 1. 市 소방행정과-1988(2021.1.22.)호 「2021년 행정운영경비 기관별 예산배정계획서 및 1분기 재배정 통보(알림)」과 관련입니다. 2. 구로소방서 직원 급식을 위한 물품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12월 2차 구로소방서 직원 급식 물품 구매 나. 구매업체 : ] 다. 구매물품 : 라. 배정금액 : 마. 금회소요금액 : 마. 계약방법 : 소액물품 구매절차 간소화 계약에 의거 수의계약 바. 대금지급 : 현금영수증카드(지출증빙용) 매출전표에 의거 카드결제 계좌에 입금 사. 예산과목 : 소방행정기반 강화 / 직원후생복지사업(소방정책사업비계정) / 소방활동지원 / 사무관리비 (201-01)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본 견적서 1부 3. 타견적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담당자 이현아 행정팀장 한성욱 소방행정과장 전결 12/20 김금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4331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7)
25004335
20211221061507
본청
소방행정과-14331
D000004435151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