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1년 하반기 빛공해 민원현황 제출 요청 1. 우리시에서는 인공조명에 의한 국민건강과 환경에 대한 위해를 방지하고 인공조명을 환경친화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2. '21년 하반기 빛공해 민원발생 현황을 파악코자 하오니 '22.1.7.(금)까지 붙임 서식에 작성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대상 ○ 가로등, 보안등, 공원등, 건축물 장식조명, 옥외광고물 등 기타 옥외 인공조명으로 인한 빛공해 민원 발생 현황 등 ※ 민원현황은‘22년도 주택가 빛환경 개선사업의 자치구 예산 재배정 기준자료 및 서울시 통계자료로 활용할 예정이오니, 민원 현황이 누락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빛공해 민원처리 대상 기간 : '21.07.01. ~ '21.12.31. ※ 자치구 빛공해 전담부서에서 수합하여 일괄 제출 붙 임 : 빛공해 민원발생 현황(제출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빛공해 관련 부서) 주무관 서다정 도시빛정책팀장 김재웅 도시빛정책과장 12/20 이문주 협조자 시행 도시빛정책과-13663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씨티스퀘어빌딩 11층 (서소문동) / 전화 2133-1918 /전송 2133-1444 / s7dj@seoul.go.kr / 부분공개(5)
25002707
2021122106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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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빛정책과-13663
D0000044356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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