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진압장비(제설장비) 소모품 배정 계획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진압장비(제설장비) 소모품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예방과-24358(’21.11.04.)호「2021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알림)」 나. 재난관리과-7577(’21.11.08.)호「2021년 진압장비(제설장비) 소모품 구매계획」 다. 재난관리과-8554(’21.12.10.)호「물품검사(수)조서」 2. ’21년 재난현장 활동 및 겨울철 제설작업시 필요한 진압장비 및 제설장비 소모품 구매가 완료됨에 따라 배정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일자/장소: ’21. 12. 23.(목) /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 나. 배정물품: 다. 배정수량: 라. 배정방법: 8호차 활용 각 센터 배부 마. 세부내역: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배정 내역 [※ 붙임1 참조] 3. 행정사항 ○ 각 부서는 물품 수령 및 확인 후 ’21. 12. 24.(금)까지 인수증[붙임2]을 작성하여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대응계획에게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진압(제설)장비 소모품 배정내역 1부. 2. 물품 검수 및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장원 대응총괄팀장 이근철 재난관리과장 12/20 우성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739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3층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02-6981-6241 /전송 02-2618-3109 / freespace@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3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2021년 진압(제설)장비 소모품 배정내역(1).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 물품 검수 및 인수증(서식).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진압장비(제설장비) 소모품 배정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구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8739 생산일자 2021-12-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장원 (02-6981-6241) 관리번호 D0000044357330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장비지원 > 소방장비수급및관리 > 화재진압장비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