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진압장비(제설장비) 소모품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예방과-24358(’21.11.04.)호「2021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알림)」 나. 재난관리과-7577(’21.11.08.)호「2021년 진압장비(제설장비) 소모품 구매계획」 다. 재난관리과-8554(’21.12.10.)호「물품검사(수)조서」 2. ’21년 재난현장 활동 및 겨울철 제설작업시 필요한 진압장비 및 제설장비 소모품 구매가 완료됨에 따라 배정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일자/장소: ’21. 12. 23.(목) /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 나. 배정물품: 다. 배정수량: 라. 배정방법: 8호차 활용 각 센터 배부 마. 세부내역: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배정 내역 [※ 붙임1 참조] 3. 행정사항 ○ 각 부서는 물품 수령 및 확인 후 ’21. 12. 24.(금)까지 인수증[붙임2]을 작성하여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대응계획에게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진압(제설)장비 소모품 배정내역 1부. 2. 물품 검수 및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장원 대응총괄팀장 이근철 재난관리과장 12/20 우성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739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3층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02-6981-6241 /전송 02-2618-3109 / freespac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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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21061507
본청
재난관리과-8739
D0000044357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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