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응답소민원접수 번호 관련 질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응답소민원접수 번호 관련 질의 안녕하십니까 120문자상담 민원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는 응답소 민원접수번호 등록채널 구분값이 접수번호구성에 필요한 이유와 단순연번 표시가 민원접수번호의 효율적인 관리인지 질의하셨습니다. 현재 응답소 민원접수번호는 120다산콜센터, 스마트불편신고앱, 응답소홈페이지, 국민신문고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다량으로 접수되고 있는 민원특성을 고려하여 시스템 운영 및 민원응대의 효율성을 위해 날짜 및 연번, 채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선상으로도 말씀드린 것처럼 IT강국으로서 정보자원의 효율적 활용, 민원업무의 효율성 등을 고려한 민원접수번호의 효율적 관리에 대한 제안에 관하여 깊히 공감하고 있으며 향후 시스템 개선 시 업무 효율성과 개발여건 등을 고려하여 충분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응답소 시스템 개선을 위한 좋은 의견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늘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장진희 주무관(☎02-2133-79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12/17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80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7931 /전송 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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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응답소민원접수 번호 관련 질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9806 생산일자 2021-12-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진희 (2133-7931) 관리번호 D000004434068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