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시스템 개선시 민원접수번호 체계 개선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시스템 개선시 민원접수번호 체계 개선요청 안녕하십니까 120문자상담 민원()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는 응답소시스템 개선시 민원효율을 위해 16,32진법 구조 사용할 것과 채널구분으로 비효율적인 접수번호 체계를 새로운 번호체계로 개선할 것을 요청하셨습니다. 앞서 답변드렸던 내용처럼 시스템 개선 시 시스템 개발환경 및 운영여건 등을 고려하여 민원접수번호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충분히 검토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응답소 시스템 개선을 위한 좋은 의견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늘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장진희 주무관(☎02-2133-79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12/17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80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7931 /전송 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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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시스템 개선시 민원접수번호 체계 개선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9807 생산일자 2021-12-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진희 (2133-7931) 관리번호 D00000443410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