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입찰 재공고 의뢰(교통위반·운수사업 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1. 교통정보과-14641(2020.11.10.)호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추진 중인 「교통위반·운수사업 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용역 사업 입찰결과, 단독응찰로 아래와 같이 입찰 재공고(긴급)를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교통위반·운수사업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나. 용역기간 : 2022. 1. 1. ~ 2023. 12. 31.(2년, 장기계속계약) 다. 용역금액 : 금 ※ 계약심사 결과 반영 - 1차년도(2022. 1. 1. ~ 2022. 12. 31.) : 금 - 2차년도(2023. 1. 1. ~ 2023. 12. 31.) : 금 라. 공고기간 : (긴급)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참가자격 : 붙임4 공고문 참조 - 소프트웨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하여 신고된 자 등 사. 예산과목 : 도시교통실 교통정보과, 과학적인 교통정보서비스 구현, 과학적 교통 운영체계 구축(교통관리계정), 교통위반관리시스템운영(공공운영비)/운수사업관리시스템 운영(공공운영비) 붙임 1. 방침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산출내역서 1부 4. 공고문(안) 1부 5. 긴급공고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일상감사 조치결과서 1부 9. 사전규격공개 결과 1부 10. 녹색제품구매·적용가능 검토서 1부 11. 계약심사 결과 통보 공문(계약심사과) 1부. 끝. 교통정보과장 주무관 박영실 운수정보팀장 박양규 교통정보과장 12/17 이수진 협조자 시행 교통정보과-1674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14층 교통정보과 (서소문동) / 전화 02-2133-4979 /전송 02-2133-4990 / maem22@seoul.go.kr / 부분공개(5)
24990601
20211218054007
본청
교통정보과-16747
D000004434746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