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업무추진에 필요한 사무용품(도장 등) 구입비 지급 부서 업무추진에 필요한 사무용품(도장 등)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입일시 : 2021. 12. 16.(목) 16:45 나. 지출금액 : 금61,500원(금육만일천오백원정) 다. 구매내역 : 별첨 라. 구매업체 : 마. 지급방법 : 부서 신용카드로 결제후 결제 계좌에 입금조치 바. 예산과목 : 노동공정상생정책관 소상공인정책담당관, 행정운영경비(노동민생정책관 소상공인정책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노동공정상생정책관 소상공인정책담당관) 붙임 : 구매내역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박문희 소상공인정책팀장 김미경 소상공인정책담당관 12/17 임근래 협조자 시행 소상공인정책담당관-7780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 16층 (서소문동) / 전화 2133-5550 /전송 / / 부분공개(6)
24988290
20211218054007
본청
소상공인정책담당관-7780
D0000044346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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