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본부 업무용 집기 물품 다기능복사기 등 5종 구매 계획 1. 소방행정과-33304(2020.12.21.)호“2021회계연도 소방재난본부 성과주의 예산서 알림” 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행정업무에 필요한 업무용 집기 물품을 구매하여 직원의 근무환경 개선에 효율을 기하고자 다음과 같이 물품을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업무용 물품 다기능복사기 등 5종 구매 나. 구매사유 : 사무실 업무에 필요한 업무용 등 물품 구매 다. 구입내역 : 5종 16점 연번 품 명 수량 규 격 단가(원) 구매사유 배정부서 1 다가능복사기 1 Ricoh, TH/IM C2509J 4,796,000 교체 예방과 2 레이져프린터 1 HP, JP/HP Colo M554dn 693,000 신규 현장대응단 3 소형냉장고 1 CN/WWRG327EEMTS1 495,000 교체 예방과 4 전자렌지 1 삼성 RT32N503HS8,317L 81,000 신규 현장대응단 5 작업용의자 12 해신체어, HSCH-03 2,628,000 교체 각 부서 라. 계약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3자단가 구매 마. 소요금액 : 금8,739,920원(금팔백칠십삼만구천구백이십원정) ○ 산출내역 : 품대 8,693,000원 + 수수료 46,920원 바. 납품기한 : 조달청에서 정한기한(2021.12.23.) 사. 검 수 자 : 소방위 김영민, 최치환 / 각 부서 담당자 아. 예산과목 : 직무환경개선/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 구입 /자산취득비 붙임 1. 구매 내역서 1부. 2. 조달 금액산출 내역 1부. 3. 매입요구서 1부. 끝. 담당자 김영민 경리팀장 김병춘 소방행정과장 12/15 김시철 협조자 담당 김규완 시행 소방행정과-29394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길52 소방행정과 경리팀 / www.fire.seoul.go.kr 전화 3706-1343 /전송 3706-1329 / / 대시민공개
24976176
20211217060007
본청
소방행정과-29394
D00000443205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