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관서 교통여건 및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설치대상 조사 알림 1. 관련근거 가. 서울특별시장 방침 제371호「재난현장 황금시간 목표제 실행 계획」 나. 재난대응과-8184(2021.12.14.)호「소방관서 교통여건 및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설치대상 조사 알림」 2. 관내 소방관서의 교통여건 및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설치 필요대상을 파악하여 재난현장 골든타임 및 소방차 통행로 확보를 위한 자료로 사용하고자 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면밀히 조사 후 결과[붙임 1]를 12. 22.(수) 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기간 : 2021. 12. 15.(수) ~ 12. 22.(수) 나. 대 상 : 서울 119안전센터 121개소 중 동대문 5개소 [붙임 2] 구 분 계 종 로 중 구 광 진 용 산 동 대 문 영 등 포 성 북 은 평 강 남 서 초 강 서 강 동 마 포 도 봉 구 로 노 원 관 악 송 파 양 천 중 랑 동 작 서 대 문 강 북 성 동 계 121 7 5 3 5 5 5 4 4 6 6 6 6 6 4 8 5 4 6 5 4 4 5 4 4 다. 조사내용 1)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설치 여부 - 현황 및 향후 설치 필요대상 ※ ‘구축불필요’로 분류(붙임2 참조)된 대상도 교통여건 변화에 따라 필요대상으로 변경 가능 - 정상작동 여부 및 고장 시 조치 내용 2) 청사 인근 중앙분리대 설치 등 출동지장 여부 - 안전센터 인근 중앙분리대 설치현황 및 출동지장 여부 파악 - 기타 출동지장 사항 및 개선조치 내용 등 붙임 1. 119안전센터 교통여건 파악(서식) 1부. 2.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구축현황 및 계획(’21.12.)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강주형 대응총괄팀장 홍성원 재난관리과장 12/15 김옥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208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재난관리과 (장안동) / 전화 02-6942-1243 /전송 / smile119@seoul.go.kr / 부분공개(5)
24971823
20211216055006
본청
재난관리과-8208
D0000044319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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