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공간정보과-9930 결재일자 2021. 12. 15. 공개여부 부분공개(2)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공간정보과장 시설관리부장 이정현 강수성 12/15 강호광 협조 주무관 이기상 '21. 12월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수행결과 보고 2021. 12. 상수도사업본부 공간정보과 '21.12월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수행결과 보고 '21년 12월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HW?SW) 및 부대장비에 대해 유지보수 점검을 수행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Ⅰ 추진근거 □ 2020년,2021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추진 계획 (급수운영과-9186호, 2019.10.15.) Ⅱ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0년,2021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2차수) □ 사업기간 : 2021. 1. 1. ~ 12. 31.(12개월) □ □ □ □ 주요 사업내용 ? 예방점검, 정기?수시점검을 수행하여 유지보수 품목의 효율적 운영관리 ? 장애에 대비한 대체장비, 부품 및 백업 등에 대비하여 불시의 장애에도 신속한 복구체계 수립으로 서비스 중단시간 최소화 ? 시스템 연계 시 기술지원, 정보보안 취약점 개선 및 시스템 개선사항 제안 ? 사용자 요구사항 반영, 프로세스 개선 및 적기(適期)의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통한 최적의 시스템 상태 유지 Ⅲ 추진내역 □ 점검기간 : 2021. 12. 1. ~ 12. 14. □ 점검대상 : 유지보수 범위 내 해당 품목 '21. 12월 점검 및 조치 내용 ▣ 응용시스템 ? 수운영정보/생산?공급관리/유량감시시스템 - ? - ? ? 원격감시시스템 - 수도사업소 ?북부 : ?서부 : - ? ▣ 서버, 네트워크, 보안장비 ? 네트워크, 보안장비, 백신프로그램 등 - 12월 ? ? - HW 장애조치(2건) ? ? 향후 계획 ? 유지관리 용역 과업요청 진행 - ? 2020년, 2021년 아리수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준공(2차) - ? 2022~2023년 아리수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착수 - □ 주요 점검결과(특이사항) □ 항목별 점검내역 구분/품목 점검항목 결과 점검기간 작업자 붙임 : 1. '21. 12월 정기점검보고서 및 월별 지원 내역 각1부. 2. 상주 용역직원 출근기록부(21. 12월) 1부. 끝.
24971208
20211216055006
본청
공간정보과-9930
D000004431831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