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서울특별시립미술관 운영자문위원회 위원 13명 (경유) 제목 서울특별시립미술관 운영자문위원회 위원 위촉 알림 1. 서울시립미술관의 운영 및 발전을 위해 관심을 기울여주시는 위원님께 감사드립니다. 2. 서울특별시립미술관 운영자문위원회 위원 구성 및 신규·재위촉 계획에 따라 ‘서울특별시립미술관 운영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되셨음을 알려드리며, 위원님의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시립미술관의 발전과 서울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확대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서울특별시립미술관 운영자문위원회 개요 - 임 기 : 2년 (2021.12.9. ~ 2023.12.8.) - 위원구성 : 총 13명 (세부명단 붙임2 참조) - 주요기능 : 미술시책의 방향정립과 진흥, 미술사업계획 수립, 소장작품 수집 등에 관한 사항 심의·자문 3. 아울러 위원 위촉 시 필요한 자료를 아래와 같이 요청드리오니 붙임3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재위촉의 경우도 제출 필요 (유효기간 2년) ○ 제출서류 : 이력서(별도 양식 없음), 위원 위촉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제출방식 : PDF파일 형식으로 이메일 제출 (ch1015@seoul.go.kr) 붙 임 : 1. 서울특별시립미술관 운영자문위원회 개요 1부 2. 위원 명단 1부 3. 위촉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서식 각 1부. 끝. 서울시립미술관장 주무관 박창현 총무과장 12/15 이영순 협조자 시행 총무과-13443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 / http://sema.seoul.go.kr 전화 02-2124-8813 /전송 02-2124-8830 / ch1015@seoul.go.kr / 부분공개(5)
24969155
20211216055006
본청
총무과-13443
D00000443210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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