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시설관리과장 (경유) 제목 물품 변경계약 체결 알림[2021년 아리수올림터 모터펌프 수리(연간단가)] 1. 시설관리과-29041(2021.12.13.)호와 관련입니다. 2.『2021년 아리수올림터 모터펌프 수리(연간단가)』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 계약을 체결하고 알려드립니다. 가. 계약건명 : 2021년 아리수올림터 모터펌프 수리(연간단가) 나. 계약업체 : 다. 변경계약일자 : 라. 계약기간 : 마. 계약금액 : (단위: 원) 구 분 당 초 변 경 비 고 계약금액 바. 변경사유 : 사. 계약보증서, 도시철도공채, 인지세 : 붙임 변경계약서 및 합의서 등 각 1부. 끝.1 행정지원과장 ★주무관 정은희 행정관리팀장 代박미숙 행정지원과장 12/14 최진경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4995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02-3146-2020 /전송 02-3146-2244 / estrella89@seoul.go.kr / 부분공개(5)
24963339
20211215054007
본청
행정지원과-24995
D00000443104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