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시립과학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원활한 전시실 운영을 위한 사무용품 구매 예산과목 : 서울시립과학관 전시과, 과학기술 진흥, 전시실 조성 및 운영, 체험강화형 전시실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시립과학관 총무과) 상설전시실 및 운영사무실의 원활한 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구매하고 아래와 같이 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구입건명 : 원활한 전시실 운영을 위한 사무용품 구매 2. 품명/수량 : 붙임1. 산출기초조사서 참고 3. 구입업체 : 알파문구 하계점 4. 지급금액 : 5. 구 입 일 : 2021.12. 14.(화) 6. 지급방법 : 과학관 법인카드결제 후 결제계좌로 입금처리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1부. 2.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각1부. 3.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Ⅴ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신지혜 전시과장 12/14 이현배 협조자 주무관 이진원 시행 전시과-7694 ( ) 접수 ( ) 우 01792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160 서울시립과학관 (하계동) / https://science.seoul.go.kr 전화 02-970-4542 /전송 02-970-4597 / / 부분공개(6)
24963157
20211215054007
본청
전시과-7694
D00000443064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