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수질민원 분석결과 알림(11월) 1. ‘21년 수질민원분석 추진계획(민원분석과-7624호, 2020.12.24)와 관련입니다. 2. 수질민원의 항목별, 유형별, 지역별 발생에 따른 원인분석, 민원분포 변화 추이 등을 분석한 11월 수질민원 자료를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3. 사업소는 중점관리대상 및 민원 다수 발생지역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여 수질민원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수질민원 분석결과 보고(11월) 1부. 2. 수질민원 분석대장(누계) 1부. 3. 소형생물 민원처리 현황(누계)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수질과장,급수운영과장,상수사업소1-8 주무관 김일구 민원분석과장 12/14 양연화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9285 ( ) 접수 ( ) 우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145 /전송 3146-1258 / / 부분공개(6)
24962913
20211215054007
본청
민원분석과-9285
D00000443146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