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2차 화재진압장비 배정 계획 알림(2종 4점) 1. 서울시 안전지원과-22144(2021.12.9.)호와 관련입니다. 2. 각 부서에서 추가 요청한 에 대한 납품이 있어 다음과 같이 검수 후 배정할 계획이오니, 해당부서에서 장비 인수 등 수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 2021. 12. 15.(수) ~ 12. 16.(목) 나. 배정내역 : “붙임 1” 참조 마.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3. 장비를 배정받은 부서 담당자는 인수장비에 대하여 제품의 이상유무 등을 철저히 확인하여 인수하고, 물품인수 즉시 “붙임 2” 인수증 서식 작성하여 PDF 파일 첨부 문서 보고 (장비관리대장 등재 및 장비관리 철저) ○ 배정된 소방장비에 대한 자산등재 - 소모성 및 단가 10만원 미만 물품 : 자산등재 제외 - 내용연수가 있는 10만원 이상 물품 : e-호조 자산등재 ? 본부 일괄조치 붙임 1. 73.체인톱 등 2종 4점 납품 및 배정내역(추가) 1부. 2. 73.(센터)진압장비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고정민 대응총괄팀장 이재호 재난관리과장 12/14 박철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998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253-23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unicornred@seoul.go.kr / 부분공개(6)
24961711
20211215054007
본청
재난관리과-6998
D00000443068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