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재난현장 효율적운영 위한 소모품(휴대용 렌턴) 구매 지급 의뢰 1. 현장대응단-18693(2021.12.07.)호「재난현장 효율적운영 위한 소모품(휴대용) 렌턴 구매계획」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일선서 안전담당자 재난현장 활동 중 효율적인 안전관리를 위한 소모품(휴대용 렌턴) 구매가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지급을 의뢰합니다. 가. 건 명: 재난현장 효율적운영 위한 소모품(휴대용 렌턴) 구매 나. 품목/수량: 휴대용 렌턴(100개) 다. 소요예산: 라. 구매업체: 마. 결제방법: 현장대응단 신용카드 결제 바. 지 급 일: 사. 예산과목: 재난현장 활동 지원 / 사무관리비 붙임 1. 재난현장 효율적운영을 위한 운영물품 구매계획 1부. 2. 사양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6. 물품검사(수)조서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최태호 현장민원전담팀장 박경서 현장대응단장 12/14 정교철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9003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현장대응단 / 전화 02-3706-1732 /전송 02-3706-1719 / taeho011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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