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재난현장 강제집행 물품(사건처리 안내 스티커) 구매 지급 의뢰 1. 현장대응단-18611(2021.12.06.)호「재난현장 강제집행 물품(사건처리 안내 스티커) 구매계획」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재난현장 현장활동 후 사고현장의 활동사항 기재할 수 있는 사건처리 안내 스티커 구매가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지급을 의뢰합니다. 가. 건 명: 재난현장 사건처리 안내 스티커 구매 나. 품목/수량: 안내 스티커 26,000장(접착식) 다. 소요예산: 라. 구매업체: 마. 결제방법: 현장대응단 신용카드 결제 바. 지 급 일: 사. 예산과목: 재난현장 활동 지원 / 사무관리비 붙임 1. 사양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물품검사(수)조서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최태호 현장민원전담팀장 박경서 현장대응단장 12/14 정교철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9006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현장대응단 / 전화 02-3706-1732 /전송 02-3706-1719 / taeho0119@seoul.go.kr / 부분공개(6)
24956634
20211215054007
본청
현장대응단-19006
D000004431404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