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은평소방서 코로나19 감염방지 구급소모품 구매 전자수의시담 공고 보고 1.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7315(2021.12.10.)호“예산 재배정에 따른 감염방지 구급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나.재난관리과-7322(2021.12.10.)호“예산 재배정에 따른 감염방지 구급소모품 구매 계약 의뢰” 2. 코로나19 감염방지 예산 재배정에 따른 구급소모품 구매 사업을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은평소방서 코로나19 감염방지 구급소모품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 의자비닐시트 등 14종 1,417점 다. 산출금액 :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 마. 계약방법 : 1인견적 수의계약(전자수의시담) 1) 근 거 :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4호, 제5호 나) 지방자치단체를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35호(2020.12.30.) 2)사 유 : 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건. 바. 전자시담 일시 시담일시 개찰일시 시담 및 개찰장소 비고 사. 계약상대자 업체명 대표자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아.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볍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자) 2) 입찰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입찰 참가 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G2B(나라장터)에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자) 자. 예산과목 :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 사무관리비(201-01) 붙임 : 1. 공고문 1부. 2. 예정가격조서 1부. 3. 이해충돌자기진단체크리스트 1부. 4. 물품규격서 1부. 끝. 담당자 차영진 장비회계팀장 이재원 소방행정과장 이대우 소방서장 12/13 김재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699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은평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6981-6021 /전송 02-359-7019 / ckdudwls@seoul.go.kr / 부분공개(5)
24955020
20211215054007
본청
소방행정과-11699
D0000044301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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