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7343 결재일자 2021. 12. 13.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디어채널팀장 뉴미디어담당관 정연희 김지원 12/13 이종선 시정 콘텐츠 SNS 광고 추진 결과보고(3차) 2021. 12. 뉴미디어담당관 시정 콘텐츠 SNS 광고 추진 결과보고(3차) 주요 시정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시 보유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광고를 집행하고 결과를 보고함 ?? 추진근거 ? 2021년 서울시 대표 SNS 운영 추진계획(뉴미디어담당관-1030, 2021.2.2.) ?? 추진개요 ? 추진기간: 2021. 8. 23. ~ 11. 22. ? 추진매체: 시 대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 홍보소재: 서울은 감탄해 캠페인, 10대 정책 투표 안내 등 ? 추진방법: 시 보유 SNS 채널을 활용한 타깃 광고 추진 ?? 추진실적 ? 추진내용 - 광고 소재 총 8개 , 광고 건수 총 15건 ※ 페이스북 8건, 인스타그램 5건, 트위터 2건 연번 소재 기간 매체 합계(평균) 1 서울사랑 8월호 영상 (페이스북 좋아요) 8.25~8.29 페이스북 2 해치 추석정보 안내 (페이스북 좋아요) 9.17~9.20 페이스북 3 서울런 9.28~10.4 페이스북 4 9.28~10.4 인스타그램 5 서울사진공모전 10.7~10.13 페이스북 6 10.7~10.13 인스타그램 7 소확뷰 - 500번 (페이스북 좋아요) 10.22~10.28 페이스북 8 감탄해 캠페인 10.28~10.29 페이스북 9 10.28~11.2 인스타그램 10 10.27~10.29 트위터 11 10대 정책 투표 안내 11.11~11.22 페이스북 12 11.11~11.22 인스타그램 13 11.11~11.22 트위터 14 소확뷰 이벤트 11.1~11.10 페이스북 15 11.2~11.10 인스타그램 ? 주요 게재 화면 [서울사랑 8월호 영상] [서울런 서비스 안내] [서울사진공모전 접수 시작] [서울은 감탄해 캠페인] [소확뷰 공모 이벤트] [10대 정책 투표 안내] ? 추진결과 - 서울런, ‘서울 천만뷰’ 사진 공모전, 10대 정책 등「서울비전2030」정책 홍보 및 ‘서울은 감탄해(탄소 감량 캠페인)’, ‘소확뷰(서울 버스 풍경 영상)’ 등 SNS 캠페인·기획콘텐츠에 광고 집행 - 서울사랑 ‘한강의 낮과 밤’, 버스 풍경 시리즈 ‘소확뷰’ 등 모바일 중심 기획 영상을 활용해 페이스북 페이지 구독 광고 집행 ?? 행정사항 ? 지출금액: ? 지출방법: 한국언론진흥재단에 광고 의뢰 후, 광고비 집행 ※ 정부기관 및 공공법인 등의 광고시행에 관한 법률 제5조, 동법 시행령 제3조 제2항 ?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뉴미디어 활용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 소셜미디어 등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강화, 소셜미디어를 통한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24949262
20211214061007
본청
뉴미디어담당관-7343
D00000442987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