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23년 시도·시군구(새올)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및 신규 정보화 사업 수요조사 안내(이첩)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2년~'23년 시도·시군구(새올)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및 신규 정보화 사업 수요조사 안내(이첩) 1. 행정안전부 지역디지털협력과-2576(2021.11.12.)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는 국가위임사무 및 지방공통사무의 표준화된 업무처리를 위해 전국 지방 자치단체에 시도·시군구(새올)행정정보시스템을 보급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22년 기능개선 및 '23년 신규 정보화 사업발굴을 위한 수요조사 실시를 이첩 통보하오니 의견이 있는 부서는 [붙임3]의 수요조사서를 작성하여‘21.12.17.(수)까지 기한지켜 공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기간 : '21. 11. 22.(월) ~ 12. 17.(수) 나. 조사대상 : 중앙행정기관 및 자치단체 등 다. 제출서식 : [붙임3] 참조 붙임 1. 행정안전부 공문 1부. 2. 22년~23년 시도ㆍ시군구(새올)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 계획 1부. 3. 시도ㆍ시군구(새올)행정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 양식 1부. 4. 시도행정정보시스템 관련법령 및 중앙부처 현황 1부. 5. 시군구(새올)행정정보시스템 관련법령 및 중앙부처 현황 1부. 6. 시도시군구(새올)행정정보시스템 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사01-41 ★주무관 김숙경 시스템운영팀장 代김숙경 정보시스템담당관 12/13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8898 ( ) 접수 ( ) 우 03061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977 /전송 02-2133-1071 / skkim1@seoul.go.kr / 부분공개(5)
24947795
202112140610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8898
D000004429655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