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화재진압장비 추가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市 안전지원과-14932(2021.8.17.)호「‘21년 진압장비 추가 구매요구 수요조사(알림)」 나. 市 안전지원과-22144(2021.12.9.)호「‘공기호흡용 면체 등 68종 3,936점 납품 검수 및 배정 알림」 2. 2021년도 화재진압장비 등 소방장비 추가구매에 따른 품목 「안전헬멧 등 7종 14점」에 대한 검수 및 배정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는 장비 인수 등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검수내용 : 안전헬멧 등 7종 14점 나. 검수일자 : 2021.12.11.(토) /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검사(수)자 : 소방위 김남현, 소방사 이상민 라. 배정일자 : 2021.12.13.(월) ~ 3. 행정사항 가. 배정장비의 규격 및 수량을 정확히 확인 후 첨부3 인수증 사진 첨부(pdf) ´21.12.15.(수) 기한 문서제출 붙 임 1. 진압장비 배정 내역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소방행정과장 담당자 김남현 대응총괄팀장 김선군 재난관리과장 12/12 정영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1571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전송 02-553-3199 / / 부분공개(5)
24942854
20211213040007
본청
재난관리과-11571
D00000442893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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