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현장활동 케이스 리뷰 및 품질관리 향상 교육결과 알림

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현장활동 케이스 리뷰 및 품질관리 향상 교육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구급대원 교육훈련에 관한 규정(소방청 훈령 제35호) 나. 재난관리과-779(2021.2.5.)호 『2021년도 구급 교육훈련 계획 알림』 다. 市 재난대응과-19105(2021.9.14.)호『구급대원 응급처치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훈련 운영 계획』 라. 재난관리과-6216(2021.10.14.)호『현장활동 케이스 리뷰 및 품질관리 향상 교육 계획(알림)』 2. 구급대원의 현장활동 시 응급처치 등 품질관리 향상을 위하여 월별 사례발표 및 전문성을 강화 하고자 「구급 현장활동 케이스 리뷰 및 품질관리 향상 교육」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 교육 결과 및 현장활동 케이스 리뷰 발표자료를 첨부해 드리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21. 10. 21.(목) ~ 2021. 11. 25(목) 나. 방 법: 온-나라 이음 영상회의 참석(관악 구급 케이스 리뷰) 다. 참석인원: 62명(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주간 구급대원(운전원 포함)) 라. 발 표 자: 미출동 대원 중 회의에 접속한 대원 마. 내 용 1) 구급 현장활동 사례 발표 및 자율 토론 2) 심정지 이송환자 데이터 분석 설명 3) 현장응급처치 표준지침 교육(중증외상환자 응급처치 세부상황표 작성요령등) 4) 현장활동 구급대원 건의사항 청취 등 5) 구급대원 감염방지 교육 붙 임 1. 전문성 강화를 위한 현장 활동 케이스 리뷰 결과 1부. 2. 현장활동 케이스리뷰 발표자료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수민 구급팀장 변전일 재난관리과장 12/09 代장정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607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봉천동) / 전화 02-875-4373 /전송 02-875-4324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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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현장활동 케이스 리뷰 및 피드백 결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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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활동 케이스 리뷰 및 품질관리 향상 교육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7607 생산일자 2021-12-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수민 (02-875-4373) 관리번호 D0000044270630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