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재무회계과장 (경유) 제 목 계약 의뢰(2022~2023년 아리수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1. 공간정보과-8987호(2021.11.11.) 및 공간정보과-9547호(2021.12.1.)와 관련입니다. 2.「2022~2023년 아리수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용역사업 입찰결과 단독응찰(유찰)에 따라, 제안업체에 대한 적격여부 판단을 위한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붙임과 같이 송부하니 계약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2022~2023년 아리수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나. 용역기간 : 2022. 1. 1. ~ 2023. 12. 31. (2년, 장기계속계약) 다. 소요예산 : (부가세 포함) - 라. 계약방법 : 마. 계약대상업체 업체명 대표자 사업자번호 주소 바.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아리수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공공운영비 붙 임 1. 용역시행(방침서) 1부. 2. 입찰결과(유찰통보) 공문 1부. 3. 제안평가 계획 및 평가방식 변경계획 각 1부. 4. 제안평가 결과 보고 1부. 5. 과업내용서 1부. 6.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용역원가계산서 1부. 9. 가격입찰서 1부. 끝. 시설관리부장 주무관 이정현 공간정보과장 강수성 시설관리부장 12/06 강호광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과-9619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전화 02-3146-1552 /전송 / ljh73@seoul.go.kr / 부분공개(5)
24921778
20211210063006
본청
공간정보과-9619
D000004423469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