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2~’23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계약체결 의뢰 1. 관련, - ’22~’23년 공통행정시스템 유지관리 추진 계획(정보시스템담당관-16601, 2021.11.3.) - 입찰결과(1회유찰) 통보(재무과-54239, 2021.11.26.) - ’22~’23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제안서 적격성 평가결과 보고(정보시스템담당관-18431, 2021.12.3.) 2.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2021-2581호로 공고한 「’22년~’23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사업 제안서평가위원회 적격심의를 거쳐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22~’23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나. 사업(발주)금액 : 금1,344,519,000원(금일십삼억사천사백오십일만구천원)(부가세포함) - 1차년도 (2022. 1. 1. ~ 12. 31) : 금684,606,000원 - 2차년도 (2023. 1. 1. ~ 12. 31) : 금659,913,000원 라. 계약기간 : 2022. 1. 1. ~ 2023. 12. 31 (2년, 장기계속계약) 바. 예산과목 : 정보시스템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공공운영비 사. 사전절차 이행여부 아. 이호조 지출품의번호 :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추후 예산확정 시 지출품의 예정 붙임 1. 사업계획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기술협약서 1부. 4. 제안서 평가 변경계획 1부. 5. 제안서적격성평가결과보고 1부. 6.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 7.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계약상대자) 1부. 10. 수의계약각서(계약상대자) 1부. 11. 사업자등록증(계약상대자) 1부. 12.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13. 녹색제품 구매적용가능 검토서 1부. 14. 개인정보위탁계약서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유상태 시스템운영팀장 代김숙경 정보시스템담당관 12/06 한정우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계약2팀장 代화웅기 재무과장 권순기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850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3층 / 전화 02-2133-2978 /전송 02-2133-1071 / condyu@seoul.go.kr / 부분공개(5)
24921729
20211210063006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8506
D000004423807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