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2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재공고)」제안서 접수결과 보고 1. 정보시스템담당관-17967호(2021.11.25.) 및 재무과-56695(2021.12.8.)호와 관련됩니다. 2. ?2022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사업의 제안서 접수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 아 래 -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2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 사업기간 : 2022. 1. 1. ~ 2022. 12. 31. ○ 사업금액 : 576,185천 원(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나. 제안서 접수결과 ○ 공고기간 : 2021. 11. 26. ~ 2021. 12. 7. ○ 입찰마감 : 2021. 12. 7.(화) 16:00 ○ 접수결과 : ※ 다. 향후계획 ○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 붙임 1. 제안서 접수대장 1부. 2. 입찰참가공문 1부. 끝. 주무관 권동구 시스템혁신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12/08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864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2133-2990 /전송 2133-1071 / pluto@seoul.go.kr / 부분공개(5)
24915387
20211209062508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8640
D00000442582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