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응대직원 보호를 위한 음성안내 설치 운영현황 제출 요청 1. 귀 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5110(2021.12.6.)호와 관련하여, 행정안전부의 전화민원 상담 중 민원인의 폭언 등 위법행위에 대한 「행정기관 민원응대직원 보호를 위한 음성안내(통화연결음) 확대운영 시행지침」에 따라 민원응대직원 보호조치 음성안내 운영현황을 점검하오니, 붙임서식으로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작성기준: '21.12월 기준작성(12월 말까지 도입예정 포함) 나. 작성대상: 시 및 자치구(동 주민센터 포함) 다. 제출서식: 붙임3 서식(지난 작성현황에서 업데이트 및 서식변경사항 확인 제출) 라. 제출기한: '21.12.14.(화)까지 붙임 1. 행정기관 민원응대직원 보호조치 음성안내 확대운영 시행지침 1부. 2. 자료 작성 및 제출방법 1부 3. 행정기관 민원응대직원 보호조치 음성안내 운영현황(작성서식) 1부. 4. 해당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민원부서(25) 주무관 박근호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2/08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91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791 / swingband@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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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09062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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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28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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