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소방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제2청사 사무실(차고) 및 휴게실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 1. 관련근거 가. -9803(2021.11.4.)호 “소방대 제2청사 설립 추진 계획” 나. 소방행정과-27606(2021.11.25.)호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보수 사업「긴급보수 예산」재배정 알림” 다. -10847(2021.12.6.)호 “제2청사 인테리어 및 사무공간 개선 예산집행 계획” 2. 소방대 제2청사 설립 계획에 따라 직원 복지향상 및 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계획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제2청사 사무실(차고) 및 휴게실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 나. 품목/수량 : 전자복사기 등 11종 12점 세부내역 : 붙임1 참조 다. 소요금액 : 라. 납품업체 : 붙임2 물품규격서 참고 마. 구매방법 : 조달청 제3자단가 물품 구매 바. 예산과목 : 소방안전특별회계 / 소방행정기반 강화 / 직무환경 개선 /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보수 /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사.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 소방대 사무실 아. 검사방법 : 자체검사 및 관능검사 ※ 납품 시 검사(검수)자 지정 및 납품검사(검수) 붙임 1. 집기류 조달구매 세부내역 1부. 2. 물품 규격서(물품분류번호 및 제원, 업체정보 등) 1부. 3. 조달청 나라장터 금액산출정보 1부. 끝. 담당자 김종익 부대장 김재성 청와대소방대장 12/08 전응식 협조자 시행 청와대소방대-10896 ( ) 접수 ( ) 우 03048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와대로 1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7)
24913732
20211209062508
본청
청와대소방대-10896
D000004426494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