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국민신문고-무정차 통과 신고 안녕하십니까? 서울특별시 버스정책과입니다.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우리 시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무정차 통과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서 해당 버스회사인 회사와 해당 차량 운전자는 민원인께 무정차 통과로 불편을 드린점에 대하여 정중히 사과드린다고 전해왔습니다. 아울러 모든 운전자를 대상으로 무정차 통과 금지 및 반드시 정류소 정차 등 정류소 승하차 질서교육을 꾸준히 실시하여 무정차 통과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려왔습니다. 시민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도시교통실 버스정책과 전정아 주무관(02-2133-228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전정아 버스안전서비스팀장 오부자 버스정책과장 12/07 노병춘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3766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7층 (서소문동) / 전화 2133-2288 /전송 02-2133-1049 / jja70@seoul.go.kr / 부분공개(7)
24911366
20211209062508
본청
버스정책과-37664
D00000442476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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