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은평소방서 구급대원 대처 문의" <민원요지>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119구급대에 관심을 갖고 좋은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은 구급대원 현장에서 환자를 대하는 태도 및 활동을 지적하는 내용 등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구급대원 현장 활동 관련해서 특별교육을 통하여 유사사례가 재발되지 않토록 조치하였습니다. 나. 환자를 대하는 태도나 방법에 미숙한 점에 대해서도 숙달될때까지 교육을 통하여 구급활동시 질 높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 민원인님의 의견과 충고 깊이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국민이 신뢰하고 믿음직한 소방공무원이 될 수 있도록 부단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운영 좌경호(☏02-6981-60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좌경호 구급팀장 서은정 재난관리과장 12/06 김기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193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061 /전송 02-6981-6018 / jkh0124@seoul.go.kr / 부분공개(6)
24900510
20211208075859
본청
재난관리과-7193
D0000044233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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