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감염관리용 물품 배정 결과 알림 1. 관련 근거 가. 재난관리과-7624(2021.11.17.)호“2021년도 하반기 감염관리용 물품 구매 소요량 파악 알림” 나. 재난관리과-7697(2021.11.19.)호“2021년도 하반기 감염관리용 물품 구매소요량 취합 결과 보고” 다. 재난관리과-7707(2021.11.26.)호“산출기초조사서(2021년 하반기 감염관리용 물품 구매)” 라. 재난관리과-7829(2021.12.1.)호“2021년 하반기 감염관리용 물품 구매계획 보고” 마. 재난관리과-8040(2021.12.3.)호“물품검사(수)조서(2021년 하반기 감염관리용 물품 구매)” 2. 2021년 하반기 감염관리용 물품 배정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해당 부서에서는 물품사용 및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품명/수량 : 나. 배정 일자 : 2021. 12. 3.(금) 다. 배정 장소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차고(※구급팀에서 개별 발송) 라. 배정 현황 : [붙임2 참조] 3. 행정사항 ? 해당 부서에서는 구급 소모품 기록·관리 유지에 소방장비관리시스템을 적극 활용하여 만전을 기하여 주시고, 인수증은 2021. 12. 8.(수)한 공문으로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인수증 1부. 2. 2021년 하반기 감염관리용 물품 배정 결과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담당자 이용호 구급팀장 이영숙 재난관리과장 12/06 우경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098 ( ) 접수 ( ) 우 03131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78 3층 재난관리과(운니동) / 전화 02-6981-5661 /전송 02-736-3117 / ya_2noma@seoul.go.kr / 부분공개(5)
24900477
20211208075859
본청
재난관리과-8098
D000004423712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