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용역 변경계약(계약기간 연장) 의뢰 1. 재무과-32538호(2021. 7. 6.) 및 공간정보담당관-12264호(2021. 12. 3.)와 관련입니다. 2. ‘항공사진 수치판독현황도 제작 및 DB 개선’ 용역과 관련하여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7절 제2항(계약기간의 연장)에 해당되어 아래와 같이 준공기한 연기를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항공사진 수치판독현황도 제작 및 DB 개선 나. 계 약 자 : 구 분 변경 전 변경 후 용역기간 마. 계약금액 : 변경 없음 바. 변경사유: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참조 사. 예산과목 ○ 수치판독현황도 제작(항공사진 판독) - 공간정보기본인프라구축, 항공사진촬영 및 다목적활용데이터 구축, 사무관리비 ○ 항공사진 DB 개선 - 공간정보기본인프라구축, 항공사진촬영 및 다목적활용데이터 구축, 전산개발비 공간정보담당관 전문관 유기광 공간정보기획팀장 서미연 공간정보담당관 12/06 박희영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230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전화 2133-2841 /전송 2133-1073 / kikwang@seoul.go.kr / 부분공개(5)
24900354
20211208075859
본청
공간정보담당관-12306
D000004423322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