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문자신고 접수]하단내역택시승차장에서예비승객택시이용불편...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문자신고 접수]하단내역택시승차장에서예비승객택시이용불편...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는 택시승차대 유리창에 민간 브랜드콜 사업자 홍보를 요청하신 것으로 보이며 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서울시에서는 택시승차대 운영 및 유지관리 업체를 선정하여 광고를 허락하는 조건으로 계약하여 택시승차대를 관리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서울시 택시승차대를 이용하여 민간 콜택시 업체를 홍보하는 것은 어려우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부제 해제 등 택시 활성화를 위한 방법들을 강구하여 시민불편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카오T 등 택시 플랫폼 어플을 활용하여 훨씬 편리하게 택시를 이용하는 문화가 정착되고 있으니 이를 적극 활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시 택시행정 발전을 위해 의견 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평안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방행정사무관 임문자 택시면허팀장 代임문자 택시정책과장 12/06 정한호 협조자 시행 택시정책과-1707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7층 / 전화 02)2133-2322 /전송 02)2133-1050 / emsaram@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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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문자신고 접수]하단내역택시승차장에서예비승객택시이용불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정책과
문서번호 택시정책과-17070 생산일자 2021-12-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임문자 (02)2133-2322) 관리번호 D0000044235811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