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지정 알림(12.6.~12.10.)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지정 알림(12.6.~12.10.) 1. 市 소방행정과-28009(2021.11.30.)호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른 복무관리 준수 철저 재강조”와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인원을 지정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 직원은 재택근무에 성실히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1. 12. 6.(월)~12. 10.(금) 나. 인 원 : 7명 ※ 인원 및 날짜 변동시 부서별 내부 결재 후 실시(안전계획 담당 공람) 다. 방 법 : 코로나19 대응 및 민원업무에 지장이 없는 범위내 휴가 등을 포함하여 사무실 밀집도 완화, 재택근무 의무실시 강화(사고자 포함 1/3 이상) 1) 재택근무일 09시에 계획서(출근), 18시에 결과보고서(퇴근) 메모보고 2) 재택근무일 외출, 조퇴 등 사용 금지 ⇒ 일반 근무로 전환 3) 행정전화 착신, 메신저 접속여부 및 행정메일 즉시응답 등 재택근무자 수시 복무점검 3. 행정사항 가. e-사람 ‘복무-근무형태-나의근무정보관리-유연근무신청’(개인별 등록 후 부서장 결재) ※ 재택근무 전 e-사람 시스템에 개인별 부서장 결재완료 처리, 미결재 시 개인 연가 처리함. 나. e-사람 ‘복무-근무형태-출퇴근지정’(출근시간지정, 퇴근시간지정 클릭) 다. 재택근무 계획, 결과 메모보고 및 재택근무 복무점검 미준수 시 개인 연가로 변경 될 수 있음. 라. 매주 재택근무 지정, 결과보고 공문 개별 확인 후 실제 재택근무 내역과 상이한 경우 소방행정과(314번)로 연락 바랍니다. 붙임 1. 메모보고 제출서식 1부. 2. 재택근무 헬프데스크 1부. 3. 재택근무 인원 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 담당자 박래훈 행정팀장 허용 행정과장 12/03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074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2층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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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지정 알림(12.6.~12.10.)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2074 생산일자 2021-12-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래훈 (02-875-4322) 관리번호 D000004422188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