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88호 서식> 물품 검사(수)조서-요금관리부 사무용품 구매(보드크리너 등) 문서번호 요금제도과-12077 수 신 재무회계과장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요금제도과장 요금관리부장 김형주 김분숙 代김분숙 계 약 건 명 요금관리부 사무용품 구매(보드크리너 등) 납 품 자 상 호 성 명 계 약 금 액 금271,300원(금이십칠만일천삼백원) 계약체결년월일 2021년 12월 2일 납 품 기 한 2021년 12월 2일 납 품 년 월 일 2021년 12월 3일 검사(수)년월일 2021년 12월 3일 검사(수) 장 소 요금관리부 사무실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 ) , 아니오(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 ), 대상(등록 , 미등록 )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21년 12월 3일 김민 12/03 代박상진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요금관리 부 요금제도 과 행정 7급 성명 김마태 김분숙 검수자 요금관리 부 요금제도 과 행정 7급 성명 김진희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 품 검 사 (수) 내 역 서 물품목록 번 호 물 품 명 단 위 단 가 (원)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 회 검사(수)량 비 고 규 격 명 1 보드크리너 EA 2,000 1 - 1 2 매직 유성 청색 EA 700 1 - 1 3 매직 유성 적색 EA 700 1 - 1 4 매직 유성 흑색 EA 600 1 - 1 5 제본표지 A4 200 EA 11,000 1 - 1 6 제본표지 A4 100매 EA 26,000 1 - 1 7 가위 M505 EA 1,100 2 - 2 8 가위 M508 EA 1,400 2 - 2 9 포장용테이프 3625V 셋트 3,700 1 - 1 10 포스트잇 654-5A 셋트 7,600 2 - 2 11 네임펜 흑색 다스 9,600 2 - 2 12 네임펜 청색 다스 9,600 1 - 1 13 네임펜 적색 다스 9,600 1 - 1 14 고무줄 1000 봉 800 1 - 1 15 스카치테이프리필 1230M 갑 21,600 1 - 1 16 호치켓스 35 EA 9,600 4 - 4 17 호치켓스 35N EA 9,600 1 - 1 18 호침 33 EA 2,200 2 - 2 19 백봉투 A4 15매 EA 500 1 - 1 20 포스트잇 683-9kn-10 셋트 24,400 2 - 2 21 스카치폼양면테이프 EA 9,500 1 - 1 22 포스트잇 670-5AN.5KP.5UC 셋트 12,900 1 - 1 포스트잇 654-5SSSE EA 7,800 1 - 1 23 지우개연필 134 HB 다스 3,100 3 - 3 24 컷터칼 CS09-SL EA 1,000 2 - 2 25 컷터칼 209 EA 1,200 2 - 2 26 소 계 271,300 부 가 세 포함 합 계 271,300 □ 검수사진 끝. 재무회계과장
24870508
20211204130250
본청
요금제도과-12077
D0000044225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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