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직원복지 물품(진공청소기 3점) 조달구매에 따른 대금 지급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9827(2021.11.17.)호「직원복지를 위한 물품 조달구매 계획」 나. 소방행정과-10172(2021.11.29.)호「물품검사(수) 조서(진공청소기 3점 구매)」 2. 직원복지를 위해 아래 물품의 조달구매가 완료되어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매품목 및 수량: 진공청소기 3대 나. 납품일자: 2021.11.25.(목) 다. 남품장소: 소방행정과 다. 라. 예산과목: 직무환경개선-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 구입-자산 및 물품취득비 마. 대금지급 방법: 조달청 납입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납부 ○ 붙임 1. 납입고지서 및 영수증 1부. 2. 물품납품 및 영수증 1부. 3. 전자세금계산서 1부. 끝. 담당자 윤기성 장비회계팀장 代이종호 소방행정과장 전결 12/03 정재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396 ( ) 접수 ( ) 우 017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노원소방서 소방행정과 (하계동)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6981-6824 /전송 948-6119 / / 부분공개(5)
24868107
20211204130250
본청
소방행정과-10396
D00000442214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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