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종합상황실 상황(상담)요원 접수(상담) 수범사례 안내 1. 관련근거 가. 종합상황실-1990(2021.3.4.)「서울종합방재센터 혁신 방안 종합 대책」 나. 종합상황실-10647(2021.11.16.) 「서울종합방재센터 상황관리 개선 대책」 2. 상황(상담)요원 접수(상담) 수범사례를 전파하오니 각 상황팀(구급상황관리센터)에서는 수범사례를 공유하여 주시고, 자체 수범사례 발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사례> - (서울) 상황요원, “살..”라는 소리 듣고 극단적 선택중인 20대 청년의 목숨을 구했다. - (서울) 상담요원, 119영상통화로 자택에서 건강한 여아의 분만을 성공. - (강원도) “ㅅ0알ㅇㅕ줴0애요” 장난같은 119 문자 의미 알아챈 소방관 표창. 3. 행정사항 ○ 각 상황팀(구급상황관리센터)별 SNS(밴드, 단톡방 등)활용 전직원 공유. ○ 자체 수범사례 발굴시 상황촐괄팀 최현준 행정메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종합상황실 수범사례 2부. 2. 타시도 종합상황실 수범사례 1부. 끝. 담당자 최현준 상황총괄팀장 代이윤정 종합상황실장 12/02 이원석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11328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종합상황실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14 /전송 02-726-2019 / vngk29@seoul.go.kr / 부분공개(6)
24838766
20211203061007
본청
종합상황실-11328
D0000044211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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