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내수진작을 위한 선결제 금액 사용 결과 보고(간담회)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898(2021.11.10.)호「내수진작을 위한 선결제 집행-금비식당(재난관리과)」 나. 소방행정과-5058(2020.5.15.)호「선결제?선구매 등을 통한 내수 보완방안 이행계획 안내」 다. 재난관리과-7395(2021.12.2.)호「내수진작을 위한 선결제 금액 사용계획 보고(간담회)」 2. 위와 관련하여 재난관리과 내수진작을 위한 선결제 금액 사용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일 시 : 2021.12.2.(목) 12:00 ~ 13:00 나. 장 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 식사배달 : 다. 인 원 : 재난관리과장 등 8명 라. 금 액 : 연번 선결제 사용내역 비고 일 자 금 액(원) 일 자 인 원 금 액(원) 잔 액(원) 1 8 간담회 마. 결제방법 : 업무추진비 선결재 금액 사용 ※ 코로나19 인한 복무지침에 의거, 식사 배달 및 거리두기 착석(개인 자리에서 취식), 손소독제 구비, 직원 체온 측정 등 감염방지 철저. 붙임 1. 참석자 명단 1부. 2. 참석자 건강관리 명부 1부. 끝.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代변전일 재난관리과장 12/02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43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 / 부분공개(6)
24833724
20211203061007
본청
재난관리과-7430
D00000442166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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