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11월 서식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보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 11월 서식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보고 「민원처리에관한법률 시행령」제22조(처리상황의 확인·점검)에 따라 2021년 11월 서식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시도행정정보시스템)을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붙임 1. 2021년 11월 부서별 민원접수 처리현황 1부. 2. 2021년 11월 유형별 서식민원처리실적(시본청) 1부. 끝. 주무관 이유민 민원처리1팀장 장윤석 시민봉사담당관 12/01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35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3146-4521 /전송 02-3146-4478 / ymin1022@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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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11월 부서별 민원처리 현황.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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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11월 유형별 서식민원처리실적(시본청).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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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 11월 서식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357 생산일자 2021-12-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유민 (02-3146-4521) 관리번호 D00000442001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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