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대기측정관리팀 사무실 개선공사 계약의뢰(행정정보연계)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보건환경연구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대기측정관리팀 사무실 개선공사 계약의뢰(행정정보연계) 1. 대기질통합분석센터-8873(2021.11.26.)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대기측정관리팀 사무실 개선공사를 아래와 같이 계약의뢰합니다. 가. 건 명 : 대기측정관리팀 사무실 개선공사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1항5호) 라. 예산과목 : 보건환경연구원 효율적운영, 환경오염물질 체계적 조사, 대기질 통합분석 운영, 시설비 (품의잔액 및 낙찰차액 활용) 마. 계약업체 : 바. 준공기한 : 착수일로부터 7일 이내. 붙임 : 1. 방침서(대기측정관리팀 사무실 개선공사 계획) 2. 설계내역서 및 도면 1부. 3. 견적서 각 1부. 4. 공사시방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및 각서 각 1부. 6. 서울특별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계약업체관련서류(보험료완납증명서, 사업자등록증) 1부. 9. 퇴직공무원 조회 결과 1부.끝. 주무관 배일상 주무관 강경희 대기측정관리팀장 代윤태호 대기질통합분석센터장 12/01 조석주 협조자 시설관리팀장 박정우 총무팀장 박노정 시행 대기질통합분석센터-9029 ( ) 접수 ( ) 우 13818 경기도 과천시 장군마을3길30(주암동)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 / 전화 570-3371 /전송 570-3267 / kbis10@seoul.go.kr / 부분공개(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94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방침서)대기측정관리팀 사무실 개선 공사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설계내역서 및 도면.xlsx

    비공개 문서

  • 견적서-가야기술.xlsx

    비공개 문서

  • 견적서-현대eng.xlsx

    비공개 문서

  • 공사시방서.hwpx

    비공개 문서

  • 수의계약 요청사유서.hwpx

    비공개 문서

  • 수의계약 각서.hwpx

    비공개 문서

  •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x

    비공개 문서

  •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보험료완납증명서-현대eng_20211201162330.pdf

    비공개 문서

  • 사업자등록증-현대eng_20211201162330.pdf

    비공개 문서

  • 퇴직공무원조회_1637903143661.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대기측정관리팀 사무실 개선공사 계약의뢰(행정정보연계)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보건환경연구원 대기질통합분석센터
문서번호 대기질통합분석센터-9029 생산일자 2021-12-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배일상 (570-3371) 관리번호 D000004420282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