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국민행복소방정책 종합평가 대비 소방청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자료 현행화 계획 알림 1. 안전지원과-20375(2021.11.15.)호 『국민행복소방정책 종합평가 소방장비분야 세부평가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소방청 국민행복 소방정책 종합평가(소방장비 분야) 평가 대비 소방장비관리시스템 현행화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장은 이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력기간 : 2021. 12.01. ~ 12. 24. [소방청 평가기간 : 2022. 1. 1.(토) ~ 1. 21.(금)] 나. 평가대상 :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등 기준 필수 보유장비 50종(붙임 2) ? 화재진압장비(7종), 구조장비(10종), 구급장비(10종), 정보통신장비(3종), 측정장비(3종), 보호장비(10종), 보조장비(7종) 다. 평가내용 : 소방청 소관부서에서 선정한 평가대상(표본점검) 장비에 대한 소방 장비관리시스템 입력 현행화율(붙임 2 참조) 라. 현행화 방법 : 부서별 필수 보유장비 50종 입력 1) 모델명, 제조회사, 담당자, 제조?구입?지급일자 필수 입력 2) 제조?구입?지급일자 확인 불가시 확인가능한 날짜 및 도입시기를 판단하여 입력 3) 장비별 사진 첨부 : 전경사진 1장, 시리얼번호(로트번호) 사진 1장 4) 필수 보유장비 50종 입력후 기존 입력된 장비 모델명, 사진 등 현행화 마. 자료제출 1)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 붙임 3 작성 후 2021.12.24.한 2) 재난관리과 ? 예방과 ? 현장대응단 : 붙임 3, 4 작성 후 2021.12.24.한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장은 소방청 평가 대비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에 철저를 기하기 바라며, 나. 제출된 사항은 본부에서 최종 점검은 (1차)본부 안전지원과, (2차)본부 감사담당관에서 확인 후 소방청에 제출할 예정이니 자료 입력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국민행복 소방정책) 소방장비 매뉴얼 작성운영 평가 세부계획 1부. 2. (국민행복 소방정책)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현행화 평가 세부계획 1부. 3. (붙임3) 소방장비관리시스템 현행화 평가대상 장비보유 현황(제출서식) 1부. 4. (붙임4) 소방장비관리시스템 현행화평가 2020년 장비구매 현황 자료(제출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교119안전센터장,종로119안전센터장,연건119안전센터장,신영119안전센터장,숭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희철 장비회계팀장 문인식 소방행정과장 12/01 김현정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152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 http://fire.seoul.go.kr/jongno 전화 /전송 02-734-8214 / / 부분공개(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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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02084610
본청
소방행정과-12152
D00000441967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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