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웹접근성 갱신심사 계획

문서번호 요금제도과-11955 결재일자 2021. 12. 1.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요금제도과장 손현욱 12/01 김분숙 협조 주무관 김연선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웹접근성 갱신심사 계획 2021. 12. 상수도사업본부 (요금관리부)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웹접근성 갱신심사 계획 수도요금 조회 등 상수도 관련 각종 시민 서비스 플랫폼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운영에 필요한 웹접근성 갱신심사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함 Ⅰ 추 진 근 거 □ 지능정보화 기본법 제46조 (장애인ㆍ고령자 등의 지능정보서비스 접근 및 이용 보장) - 국가기관등은 인터넷을 통하여 정보나 서비스를 제공할 때 장애인?고령자 등이 쉽게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보장하여야 한다. □ 장애인차별금지 및 권리구제등에 관한 법률 제50조(과태료) - 제44조에 따라 확정된 시정명령을 당한 사유 없이 이행하지 아니한 자는 3천만원 이하의 과태료에 처한다. □ 지능정보화 기본법 시행령 제40조의2(정보통신접근법 품질인증의 절차 등) - 인증기관은 품질인증의 신청을 접수한 경우 품질인증 기준을 적용하여 서면 및 기술 심사를 실시하여야 한다. □ 지능정보화 기본법 시행령 제41조 (정보통신접근성 품질인증의 유효기간) - 품질인증의 유효기간은 1년으로 한다. Ⅱ 심 사 개 요 □ 사이트명 :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http://i121.seoul.go.kr) □ 심사기간 : 2021. 12. 20. ~ 12. 24. □ 심사기관 :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 문의처 : 02-858-7220, 이메일 : wa@wa.or.kr □ 심사비용 : -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사업명 : 행정정보시스템 유지보수 51201) □ 신청방법 : 신청서 메일송부(테스트계정 부여) Ⅲ 인증심사 절차 ※ 심사결과 통보 후 입금처리로 별도협의. Ⅳ 심 사 항 목 □ 텍스트 아닌 콘텐츠의 의미나 이해를 돕는 대체 텍스트 제공 □ 텍스트 콘텐츠와 배경간 일정 비율 이상의 콘텐츠 명도 대비 □ 내용에 맞는 제목제공 등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표 구성 □ 입력서식에 대응하는 레이블 제공 등 Ⅴ 향 후 계 획 □ 심사결과 보고 : 2022년 1월 □ 심사비용 지급 : 2022년 1월 붙임 : 1. 심사계획서 1부. 2. 견적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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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심사계획서-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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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웹접근성 갱신심사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요금제도과
문서번호 요금제도과-11955 생산일자 2021-12-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손현욱 (02-3146-1576) 관리번호 D000004419915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요금관리 > 상수도요금관리시스템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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