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제안서 평가대상 신인도 조회결과 보고 1. 정보시스템담당관-17708(2021.11.22.)호와 관련입니다. 2. ‘22~’23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사업과 관련하여 아래 제안업체에 대한 「서울특별시 계약정보통합시스템」을 통한 신인도 및 퇴직공무원 고용내역을 조회한 결과, “해당사항”이 없음을 보고합니다. 가. 조회대상 : 1 나. 조회내용 - 최근 1년 이내에 서울시와의 계약이행과정에서 지체상금 부과를 받은 사례가 있는 경우 - 최근 3년 이내에 임금체불, 최저임금 미준수 등의 사실로 고용노동부 또는 서울시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등에 신고되어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확인된 업체 - 최근 3년 이내에 불공정거래행위 시정조치 및 과징금 부과 업체 - 최근 3년 이내에 하도급 상습위반자로 통보받은 업체 - 최근 2년 이내 퇴직공무원 고용내역 다. 조회 시스템 : 서울특별시 계약정보통합시스템 라. 조회결과 : “해당사항 없음” ※[붙임] 참조 붙임 서울시 계약정보통합시스템 조회결과 1부. 끝. 주무관 유상태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12/01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826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3층 / 전화 02-2133-2978 /전송 02-2133-1071 / condyu@seoul.go.kr / 부분공개(5)
24821984
20211202084610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8261
D0000044202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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