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서소문청사 출입 불편사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서소문청사 출입 불편사항) 안녕하십니까? 먼저, 업무회의가 있어 서소문청사를 내방해 주셨는데 1동 안내데스크 이용 시 안내원의 신분증 반납관련으로 불편함을 겪게 하신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시에서는 코로나19 감염증으로부터 시민들의 보호하며, 쾌적하고 안전한 청사유지·관리를 위하여 안내데스크를 통해 내방객들의 신분증을 받고 출입증을 교부하고 있는데, 이런 와중에 불쾌감을 드린 것 같습니다. 께서 말씀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안내원 전원이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시정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으며, 향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시청사 안내원을 교육하고 지도하는 등 청사 방문에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시청 총무과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미애 별관운영팀장 전재현 총무과장 11/30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31255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1동 1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10 /전송 02-2133-1003 / dasol@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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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서소문청사 출입 불편사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31255 생산일자 2021-11-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애 (02-2133-1610) 관리번호 D00000441890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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