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영상·음향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계약 의뢰(긴급) 1.총무과-28889(2021.11.5)호와 관련입니다. 2.본청사에서 운영중인 영상 및 음향시스템을 전문 업체에 의뢰하여 효율적인 예방점검 및 신속한 장애대응을 통해 최적의 시스템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유지관리 용역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22년 청사 영상음향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다. 용역내용 : 붙임 과업내용서 참조 라. 소요예산 : 마. 계약법령 : 바. 계약방법 : 사. 예산과목 : 붙임 : 1.유지관리 계획서 1부. 2.과업내용서 1부. 3.계약심사결과 공문 1부. 4.사전규격공고 결과 1부. 5.긴급공고 사유서 1부. 6.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8.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입찰공고문(안)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김지홍 통신관리팀장 임승철 총무과장 11/26 김혁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계약2팀장 代화웅기 시행 총무과-3092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5660 /전송 2133-0772 / / 부분공개(5)
24818587
20211202084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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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441596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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