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한 민원처리 준수사항 안내 및 협조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한 민원처리 준수사항 안내 및 협조 요청 1. 공직자 민원처리시 준수사항과 관련하여, 소통서비스 및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을 안내드리니 불친절로 인한 고충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 과에서는 직원교육 및 민원응대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더불어 향후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불친절 민원접수 건에 대하여 즉시 민원총괄팀으로 민원내용(답변포함)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대적 불친절 및 업무처리 불가에 따른 사유의 경우 본부 민원분석시 재분류 요청 예정 붙 임 1. 민원 소통서비스매뉴얼(서울시) 1부. 2. 공직자 민원응대매뉴얼(행정안전부)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오세진 민원총괄팀장 이은주 행정지원과장 11/26 代박관용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2544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02-3146-3825 /전송 02-3146-3877 / sejin202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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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통서비스매뉴얼 (서울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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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직자민원응대매뉴얼(2018 행정안전부).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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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한 민원처리 준수사항 안내 및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2544 생산일자 2021-11-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세진 (02-3146-3825) 관리번호 D000004416424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