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감염방지를 위한 청사 안내데스크 운영 의용소방대원 변경 보고 및 신규 운영 대원 교육 계획
강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코로나 19 감염방지를 위한 청사 안내데스크 운영 의용소방대원 변경 보고 및 신규 운영 대원 교육 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278(2021.1.12.)호. 『코로나19 의용소방대원을 활용한 안내 데스크 운영 계획 보고(알림)』 나. 재난관리과-1066(2021.2.18.)호. 『코로나 19「의용소방대원을 활용한 안내데스크」운영 연장 보고 2. 코로나19 감염방지를 위한 청사 안내데스크 운영 의용소방대원 변경 및 신규 운영대원에 대한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근무기간: 2021. 12. 1. ~ 2022. 2. 28.(신규 A조) 나. 교육장소: 강서소방서 의용소방대 사무실 ※ 전임 근무자에게 지속적 전달 교육 실시 다. 교육인원(선정인원): 4명(신규 A조) 신규 A조 B조 소 속 성 명 라. 교육내용 ? 방문민원에 대한 코로나19 관련 안내 데스크 수칙 숙지 ? 방문민원에 대한 체온체크 및 방문기록 확인 관리 ? 청사 출입시 출입증 패용 등 코로나19 안전수칙 준수 ? 근무지 사전 현장 점검 및 장비 사용법 숙지, 장비 유지관리 등 ? 민원인 접견실 안내 및 각 부서 연락을 통한 민원인 접견 방법 등 3. 행정사항 가. 의용소방대장은 방문민원 관련 코로나19 안내 데스크 요원으로 선정된 대원에게 근무시 조끼착용 및 시간 엄수 안내 나. 근무 참석 인원은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실시 및 교대자 건강관리 체크로 감염관리에 철저. 붙임 교육자료 1부. 끝. 담당자 양진화 대응총괄팀장 김상균 재난관리과장 11/29 김현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595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5042 /전송 02-3662-0590 / / 부분공개(6)
24804512
20211201073749
본청
재난관리과-7595
D00000441781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