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조장비(3-1차 납품분) 배정결과 알림 1. 市재난대응과-18149(2018.8.28.)호「잠수장비세트 등 67종 중 3차 12종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과 관련입니다. 2. 구조장비 3차 납품(2018.10.17.限)에 따라 다음과 같이 배정결과를 알려드리니, 구조장비 유지관리 및 사용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 일시 : 2018. 9. 6.(목) ~ 10. 17.(수) ※ 장비 별 납품일자 상이 나. 배정 부서 : 현장대응단(구조대) 3. 행정사항 가. 소방행정과(장비회계팀)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 나. 현장대응단(구조대) ○ 소방장비관리카드 작성 ○ 소방장비관리시스템(소방청) 등록 ○ 일일(주간,월간)점검부(소방장비 통합점검부) 반영 및 확인자 확인 붙임 : 1. 구조장비(3-1차) 배정 내역 1부. 2. 장비인수증 1부. 3. 소방장비관리카드(견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공석수 구조팀장 강대문 재난관리과장 전결 10/25 박용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813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재난관리과 (행당동) / 전화 02-2622-1651 /전송 02-2622-1649 / kyiss59@seoul.go.kr / 대시민공개
24802469
20211201073749
본청
재난관리과-6813
D0000034746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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