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재정보증보험 추가가입 안내 1. 재무과-62837(2020.12.10.)호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하반기 조직 신설·변경 등에 따른 회계관계공무원 변동에 대하여 재정보증보험을 추가 가입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아래와 같이 보험가입내역 자료를 정비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비사항 : 조직개편 또는 기타 사유로 신설·폐지된 회계관직 나. 정비방법 : ‘붙임1 재정보증보험 가입현황’을 부서 현황에 맞게 수정 후 제출 1) 회계관직의 추가 : 빨간색 글자로 표기 2) 회계관계공무원의 변경 사항(부서, 직위, 담당자, 겸직업무 등) : 파란색 글자로 표기 3) 국 연번은 붙임2 참조하여 작성 다. 제출방법 : 수합책임부서에서 제출(붙임2 참조) 라. 제출기한 : 2021.12.3.(금)까지 붙임 1. 2021년 재정보증보험 가입현황 1부 2. 재정보증보험 관리수합책임자 내역 1부 3. 재정보증보험 가입 대상자 1부 4. 작성 예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사01-41,서울특별시의회의장(의 정 담 당 관) 주무관 임경진 재무행정팀장 이은영 재무과장 11/29 권순기 협조자 시행 재무과-54475 ( ) 접수 ( ) 우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10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3216 /전송 / nicekj81@seoul.go.kr / 부분공개(5)
24799314
20211130084802
본청
재무과-54475
D00000441756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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