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구급대원 한파대비 물품(방한내피) 배정 계획

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대원 한파대비 물품(방한내피) 배정 계획 1. 관련 근거 가. 재난관리과-7111(2021.11.19.)호 『구급대원 한파대비(방한내피) 구매 계획』 나. 재난관리과-7231(2021.11.25.)호 『물품검사(수)조서(구급대원 한파대비 물품(방한내피)』 2. 위와 관련하여 코로나19 장기화 및 겨울철 한파에 따른 구급대원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구급대원 한파대비 물품(방한내피)」를 배정하오니 각 부서장은 물품인수 및 사용관리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배정현황 : 붙임1 참고 나. 품명 및 수량 : 방한내피 72개 (기간제노동자 9개 포함 / 추후지급) 나. 배정일시 : 2021. 11. 26.(금) 다.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3. 각 부서에서는 인수물품에 대한 이상유무를 확인후 “인수증(스캔)”을 작성하여 ‘21.11.30.(화) 구급팀으로 공문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구급대원 쿨링티셔츠 사이즈 파악(취합) 1부. 2. 제품검수 및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선우 구급팀장 11/26 변전일 재난관리과장 출장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24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44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한파대비 방한내피 사이즈 파악(취합).xlsx

    비공개 문서

  • 제품검수 및 인수증.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구급대원 한파대비 물품(방한내피) 배정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7240 생산일자 2021-11-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선우 관리번호 D0000044164291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장비지원 > 소방장비수급및관리 > 구급장비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