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대원 한파대비 물품(방한내피) 배정 계획 1. 관련 근거 가. 재난관리과-7111(2021.11.19.)호 『구급대원 한파대비(방한내피) 구매 계획』 나. 재난관리과-7231(2021.11.25.)호 『물품검사(수)조서(구급대원 한파대비 물품(방한내피)』 2. 위와 관련하여 코로나19 장기화 및 겨울철 한파에 따른 구급대원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구급대원 한파대비 물품(방한내피)」를 배정하오니 각 부서장은 물품인수 및 사용관리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배정현황 : 붙임1 참고 나. 품명 및 수량 : 방한내피 72개 (기간제노동자 9개 포함 / 추후지급) 나. 배정일시 : 2021. 11. 26.(금) 다.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3. 각 부서에서는 인수물품에 대한 이상유무를 확인후 “인수증(스캔)”을 작성하여 ‘21.11.30.(화) 구급팀으로 공문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구급대원 쿨링티셔츠 사이즈 파악(취합) 1부. 2. 제품검수 및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선우 구급팀장 11/26 변전일 재난관리과장 출장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24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24201760
20211127054507
본청
재난관리과-7240
D00000441642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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