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긴급통제단 창고 코로나19 전담구급대 대기실 전환 (전기)공사 전자수의계약 계획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11482(2021.11.23.)호 “긴급통제단 창고 전담구급대 대기실 전환 공사 계획” 나. 소방행정과-11520(2021.11.24.)호 “청렴계약이행서약서(긴급통제단 창고 코로나19 전담구급대 대기실 전환 공사)” 2. 우리서 긴급통제단 창고 코로나19 전담구급대 대기실 전환 공사에 대하여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따라 최저견적 업체와 다음과 같이 나라장터(G2B)를 활용한 전자수의계약(전자시담)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나. 기초금액 : ) 다. 계약방법 : 1) 지방지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전행정부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라. 전자시담(예정) 일시 시 담 일 시 개 찰 일 시 시담 및 개찰장소 비 고 마. 시담업체 : - 주소 : 로 5, 제에이동 3층 330호(갈매동, 구리갈 매대방디엠시티메트로카운티) 바. 선정사유 : 시장조사 견적서 검토에 의함 사.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4일 이내 아. 예산과목 : 직무환경개선/소방관서시설물유지보수/시설비 붙임 1. 수의시담 안내 공고문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수의계약사유서 1부. 4. 부당계약 체크리스트 1부. 5.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계약상대자용) 6. 산출기초조사서 1부. 7. 이해충돌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1부. 8. 견적서 2부. 9. 업체서류(면허 및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정은택 장비회계팀장 이재준 소방행정과장 이기주 소방서장 11/25 이웅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607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동작소방서 / http://fire.seoul.go.kr/dongjak 전화 /전송 02-843-7119 / / 부분공개(5)
24197698
20211127054507
본청
소방행정과-11607
D00000441543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